language
My Wallet PC지갑
사용가능
  • fxmoney (KRW)
  • BTC (bitcoin)
  • safety
사용중
  • fxmoney (KRW)
  • BTC (bitcoin)
총자산
  • 00.00
    fxmoney (KRW)
  • 0.00000000
    BTC (bitcoin)
내 지갑 정보
SAFETY란
비트코인이 갖는
화폐가치로의 문제점
가격의
변동폭
변동성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심한 변동폭에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을 통하여 거래를 한다는 것은
해외 거래와 같은 형식을 취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 미국의 EBAY를 통하여 1000달러 짜리 휴대폰을 사려면 한국의 원화로 달러를 사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 되며 원화로 달러를 사는 과정에서 환전 비용이 상당히 발생하며 송금 수수료가 발생하게 된다. 원화로 비트코인을 사서 1000달러인 휴대폰을 샀다고 가정을 할 경우 물건을 사는 사람은 1000달러 만큼 비트코인 구매하여 지불하면 환전 비용이나 송금 수수로가 들지 않으니 이득이지만 물건을 파는 사람 입장에선 위험요소가 발생하게 됩니다. 1000달러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받았지만 그 코인을 환전하는 시점까지 비트코인의 가치는 계속적으로 심하게 변동하여 900달러 가치로 떨어 질 수도 있고 반면 1100달러 가치로 상승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큰 문제인 것입니다. 물론 오르면야 문제가 없지만 내리는 것을 좋아 할 판매자는 없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늘 1000달러를 결제 받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FIXED EXCHANGE BITCOIN (COIN SAFETY)
SAFETY 거래서비스는 비트코인을 투자가의 수익성 상품에서 일상 속의 편한 결제 수단으로 자리하기 위하여
비트코인의 가치를 선진적 금융 기법과 특화된 거래 시스템으로 고정시키는 획기적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으로 SAFETY를 통해 비트코인을 구매 후 몇 일 뒤 SAFETY 청산을 통해 환율 리스크를 피하여
처음 가치 100만원을 출금 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입니다.

즉 환율의 변동 없이 구매와 판매금액을 같게 만들어 줍니다.
SAFETY
가격변동이나 환 위험을 피하기 위해 행하는 거래로 위험 회피 또는 위험 분산이라고도 합니다.
수출대금을 후 지급 결제방식으로 계약한 경우,
수출대금의 가치는 환율의 변동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환율 변동의 위험에 처하는데, 이러한 위험을 없애기 위하여 환율을 미리 고정시키는 거래를 말합니다.
선물환거래가 대표적이며 선물 거래에서의 포지션(position)이 매입인가 매도인가에 따라 long SAFETY과 short SAFETY로 나뉘고, 위험이 완전히 제거되느냐의 여부에 따라 완전 SAFETY (perfect SAFETY)과 불완전 SAFETY으로 나뉩니다.
또한 선물시장과 현물시장의 상품이 서로 다른 경우를 교차 SAFETY (cross SAFETY)라고 합니다.
주식시장에서도 활용됩니다.
주가지수 선물거래에서, 주식시장의 전체적인 가격변동에 따른 투자위험을 효과적으로 회피하기 위해 주식시장과 반대되는 포지션을 취하는 것을 SAFETY 거래라고 합니다.
SAFETY 거래 서비스
Bitcoin을 SAFETY 구매하시기 위해서는 KRW 입금하셔서 예치하셔야 하며, 예치된 KRW 한도 내에서 비트코인의 SAFETY 구매가 가능합니다.
(EX. 10,000원 - 10,000 KRW)
SAFETY 구매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구매주문을 신청합니다.
판매와 구매에 의하여 형성된 시세를 기준으로 자동 신용구매(margin buying)와 신용판매(margin selling)를 자동으로 거래 처리 됩니다.
SAFETY 현황을 통하여 시세의 변화에도 환율이 유지 되어진 비트코인 SAFETY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AFETY 출금을 통하여 희망하시는 지갑 주소로 언제든지 송금이 가능합니다
BIZSOUL지갑 주소가 아닌 경우는 SAFETY가 자동 청산되어 송금 처리 됩니다
로딩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